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수라 아산병원 현대백화점 정주영 루머 남편 이혼 이유 실제나이

반응형
  • 정수라, 재벌아이 출산→백화점·땅 부자 루머 직접 해명 "헛소문"

    동안 소문이 났다"면서 '아들 낳으면 5억 받기로 했다', '동해 쪽 땅 전부 정수라 것', '어느 병원 이사', '압구정, 신촌에 있는 백화점이 다 정수라 것' 등 당황스러운...

    2020.8.12.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정수라, 루머 해명할수록..마냥 웃을수 없었던 이유

    설명했다. 이어 "얘기가 정말 많았다. '동해 쪽에 있는 땅이 전부 정수라 거다', 또 제가 어느 병원 이사로 돼 있다는 소문도 있었다. 그래서 지인이 '급하게 병실이 필요...

    2020.8.12.디지털타임스다음뉴스

  • “대기업 회장 아이 출산, 김완선과 동서지간, 땅 부자”...정수라 직접 밝힌 루머의 진실

    해명했다. 이어 "얘기가 정말 많았다. '동해 쪽에 있는 땅이 전부 정수라 거다', 또 제가 어느 병원 이사로 돼 있다는 소문도 있었다. 그래서 지인이 '급하게 병실이 필요...

    2020.8.12.뉴스인사이드

  • '내 사랑 투유' 정수라, 대기업 자녀 출산·땅 부자 등 루머 해명 [종합]

    설명했다. 이어 "얘기가 정말 많았다. '동해 쪽에 있는 땅이 전부 정수라 거다', 또 제가 어느 병원 이사로 돼 있다는 소문도 있었다. 그래서 지인이 '급하게 병실이 필요...

    2020.8.12.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정수라 "재벌 아이 출산, 김완선과 동서지간" 루머 직접 해명(내사랑투유)

    투유’에서는 정수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여러 소문들에 대해 언급했다...전부 제 거라는 이야기부터, 제가 한 병원에 이사로 돼 있다는 소문도 있었다. 지인...

    2020.8.12.뉴스엔다음뉴스

  • "재벌 아이 출산, 김완선과 동서지간" 루머에 직접 입연 정수라

    작가 해도 되겠다"고 놀라워했다. 앞서 정수라는 지난해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동해안 땅부자설, 서울 대형병원 대표이사설 등도 떠올리며 가족에 대한...

    2020.8.11.뉴스1다음뉴스

  • 정수라, 30년 묵은 헛소문 언급 "재벌 아이 출산 루머..김완선과 내가 동서라더라"

    투유'에서는 정수라가 출연해 자신의 인생사를 털어놨다. 이날 정수라는 대기업 회장의...지인이 저에게 전화를 걸어 대형 병원 이사 중에 제 이름이 있다며 병실 하나만...

    2020.8.11.스포츠조선다음뉴스

  • "난 술을 마셔야 천재가 된다.." 김환기 걸작은 詩가 그렸구나

    블루의 정수라 할 전면점화가 대거 나왔다. 늘 그렇듯 보는 이를 참으로 왜소하게 만드는 심리적 압박감을 이겨낼 수 있다면, 최고 7m에 달하는 층고 아래 걸린 거대한 감동...

    2020.8.3.이데일리다음뉴스

  • 따옴표 저널리즘, 이제 그만

    훗날 정수라 본인도 이 노래를 부르는 게 싫었다고 고백할 만큼 일방으로 토건세력을 칭송했다. 그럴수록 군부독재정권은 TV에 이 노래를 더 자주 틀었고, 전 국민이 가사를...

  • '사랑의 콜센타' 정수라 "임영웅 인기 실감, '어느  문득' 하루만 100만뷰"

    만에 100만이 됐더라"며 감탄했다. 당시 임영웅이 보여준 무대는 정수라의 '어느  문득'이었다. 정수라는 "지금 410만 정도 되는 걸로 알고 있다"며 그 어마어마한 인기를...

    7분전뉴스엔다음뉴스

  • '사랑의콜센타' 정수라, '임영웅 파워' 입증..하루 만에 백만 뷰 [별별TV]

    콜센타' 방송 화면 '사랑의 콜센타'에서 정수라가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5일 오후...100만 뷰를 넘겼다. 제 노래 '어느  문득'을 임영웅 씨가 불러줬었다"고 말했다...

    8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사랑의 콜센타' 박남정 "영탁, 나이트 클럽에서 마주친 적 있어" 깜짝 고백

    다른 부분은 이야기 안 하고 그 부분만 이야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수라는 "임영웅이 '어느  문득'이라는 노래를 불러 줬는데, 지금 470만 뷰를 돌파했다"고 감사한...

    21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임영웅, 정수라 울린 '어느 문득' 400만뷰 돌파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불러 원곡자인 정수라를 울렸던 노래 ‘어느 문득’이 400만뷰 조회를 넘어섰다.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정수라의...

    2020.10.25.여성조선

  •  
  • 정수라 나이, 결혼 5년만 남편 목적 알았다

    9살 연상 사업가와 2006년 결혼했다. 이후 2013년 이혼했다. 당시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최근 정수라는 한 방송에 출연해 "결혼 5년 후에야 남편의 목적...

    2020.9.28.이투데이

  • 정수라 고백, 정수라 "이혼→빚더미→루머, 가족에게 미안"

    [동아닷컴] 정수라 고백, 정수라 이혼→빚더미→루머, 가족에게 미안” 가수 정수라가 결혼 7년 만에 이혼한 사연을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

    2019.11.26.스포츠동아다음뉴스

  • 정수라 "이혼 후 한달 반 소주와 라면만 먹었다"

    아! 대한민국’이라는 노래로 유명한 가수 정수라가 예능프로에 출연해 이혼 이유를 공개했다. 스포츠투데이에 따르면, 정수라는 25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

    2019.11.26.헤럴드경제다음뉴스

  • 가수 정수라 나이는?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정수라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수라는 1963년생으로 58세다. 한편, 정수라는 지난 1974년 '종소리'로 데뷔해...

    2020.10.19.아시아뉴스통신

  • [광교칼럼] 10월의 마지막 밤...또 가을이 가네

    조용필 ‘단발머리’ ‘모나리자’, 정수라 ‘아! 대한민국’, 최진희 ‘우린 너무 쉽게...출신이다. 1957년생이니 나와 나이가 같다. 1982년에 발표한 데뷔곡 ‘바람이려오...

    2020.10.26.수원일보

  •  

이어 '압구정, 신촌에 있는 백화점이 다 정수라 것' 등 당황스러운 소문들이 많았다고... 민혜경 정수라 남편 장대식 정수라 아산병원 정수라 정주영 정수라 현대백화점 이미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