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수 프로필 김정아 아내 이사한집 자녀 직업 나이
18일 SBS ‘동상이몽2 에는 아시안컵을 마친 국가대표 수비수 김진수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합니다. 김진수는 “경기도 많이 있었고 새로운 가족도 생겼다. 둘째가 태어나서”라며 둘째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그런데 김진수 아내는 남편 없이 홀로 아이를 낳고 이사 5번을 했다고 토로합니다.
아내는 “이사가 다섯 번째인데 다섯 번 다 남편이 없을 때 갔다. 주소를 저한테 물어 보더라”고 토로하자 김진수는 민망해하면서 “맞다”고 인정했습니다.
앞서 이전 김진수는 동상이몽에 출연해 아내 김정아 씨와의 결혼 생활과 초호화 마사지룸까지 갖춘 럭셔리 집을 공개했습니다.
당시 김진수는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무릎까지 꿇고 집을 열심히 청소하는가 하면 귀가하는 아내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 장난을 치는 등 초등학생 같은 발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진수의 아내 김정아는 6살 연상으로 여신 미모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이며 두사람은 선수와 스포츠 아나운서로 지난 2016년 초 교제를 시작했으며 1년 6개월 간의 열애 끝에 2017년 6월 결혼했습니다.
김진수는 "가장 어렵고 힘들었던 시간에 항상 곁에서 지켜주며 큰 힘이 돼준 사람이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밝혔습니다.
당시 결혼 7년 차인 김진수 김정아 부부는 결혼 생활 중 반 정도는 떨어져 지냈다고 밝혔는데 아내 김정아는 "반도 안 될 수도 있다"면서 "솔직히 이야기하면 (남편이랑) 너무 어색하다. 갈 때 되면 또 놀러 오라고 이야기한다. 그게 지금 6년째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축구선수인 김진수는 1992년 전주시 출생이며 포지션은 수비수로 사우디 프로리그의 알나스르 FC 소속이었다가 2021년부터 K리그1의 전북 현대 모터스로 임대되어 뛰었고 임대 만료 후 완전히 이적했습니다.
아내 김정아는 활동 당시부터 단아한 미모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스포츠 전문아나운서를 거쳐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C 등에서 활약했습니다.현재는 인플루언서 헬로쩨이로 활동 중 입니다. 김정아는 주로 SNS 등을 통해 건강, 뷰티 제품을 공구하고, 스토어 마켓을 운영 했으며 현재 팔로워수는 1만 8천여 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