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지윤 소장 프로필 관계 전문가 좋은연애연구소

반응형

김지윤 소장 프로필 관계 전문가

반응형

김지윤 소장은 ‘좋은연애연구소 USTORY’ 소장이자 연애 특강 강사 입니다.

반응형

추계예술대학교 문예창장학과를 졸업하고
서울여자대학교 사회복지 기독교대학원 가족상담 석사과정를 수료했습니다.

대학 기독교 연합동아리인 IVF의 간사로 오랫동안 활동하다, 20대 말이 돼서야 연애를 시작한 케이스로 이때 연애했던 남자친구가 지금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본인도 늦다고 할 수 있는 나이에 첫 연애를 했기에 결혼 후 연애상담사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대학 기독교 연합동아리 간사 출신이다보니 처음에는 교회 청년부의 초청강사로 활동하다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유명 연애강사가 됐습니다.

반응형

독실한 기독교인인만큼 기독교적 관점에서 사랑을 긍정하고, 연애에 대한 입장을 내놓고 있으며 서로에게 책임을 지지 않는, 상대의 열등함을 인정하지 않고 좋은 감정만 취하려고 하는 것은 사랑의 감정이 아니라, 도적의 마음가짐이라고 비판하는 등 윤리적 태도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방송활동으로 CJ ENM 〈사피엔스 스튜디오-관계 읽어드립니다〉, 〈세상을 바꾸는 시간,15분〉, 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O TVN 〈어쩌다 어른〉,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 등의 프로그램에서 깊은 공감과 유쾌한 웃음, 그 가운데 폐부를 찌르는 조언과 명쾌한 해결책이 버무려진 강의로 주목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목동연애연구소’를 진행 중이며 그녀의 SNS와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4,000만 뷰에 달합니다.

저서로 《모녀의 세계》, 《말 하자니 일이 커지고 안 하자니 속이 터지고》, 《말하고 슬퍼하고 사랑하라》, 《직장생활도 연애처럼》, 《달콤살벌한 연애상담소》, 《고백하기 좋은 날》, 《사랑하기 좋은 날》등이 있다. 현재 USTORY & 좋은연애연구소를 운영하며 직장 안에서의 감성소통, 부부소통, 연인 간의 소통에 대해 강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