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혜지 프로필 정호철 집 아버지 어머니

반응형

이혜지 프로필 정호철 집 아버지 어머니 

이혜지는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자 유튜버 입니다.

1993년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 출생으로 2024년기준 연 나이 31세 입니다.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휴학했습니다. 2014년 SBS 14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해  데뷔했으며 웃음을 찾는 사람들으로 데뷔했으며 웃찾사에서 피도 눈물도 없이, 남자끼리, 누가 진상인가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동했습니다.

2017년에 웃찾사 종영 이후 유튜브 채널 급식왕 & 급식걸즈에 데이지로 출연하였고, 현재는 Hyejidaeji해지대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정수와 정호철 등 SBS 개그맨들과 최선영, 신규진, 최지용 등 tvN 개그맨들과 함께 유튜브 하나TV(하나캐피탈)의 하나뉴스에 출연한 바 있으며 시즌 2까지 진행했습니다.

2022년부터는 1쿼터에 연예림과 함께 코미디빅리그에 합류하여 유튜브 전용 코너인 오동대학에서 전체적으로 모자란 캐릭터를 맡았고 이후로 연예림과 함께 외국인 기믹으로 나옵니다.

이 외에 다른 코너에서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합니다. 이혜지는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 ‘해지대지’를 운영 중이며 현재 약 1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9일 개그맨 정호철과 결혼을 했습니다. 정호철은 2015년 SBS 공채 15기로 데뷔해 ‘웃찾사’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동했으며 두 사람은 2019년 함께 소극장에서 공연을 준비하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특히 두사람의 결혼식에 개그맨 신동엽이 사회, 배우 하지원이 주례, 가수 이효리가 축가, 개그우먼 장도연이 드레스 도우미를 맡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호철은 신동엽과 함께 유튜브 채널 ‘짠한 형’에 출연 중인데, 신동엽이 ‘짠한 형’ 게스트들에게 ‘결혼식에 참석해달라’며 농담처럼 한 말이 현실이 된 것.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