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강열 인스타 버닝썬 나이 직업

반응형

'하트시그널3' 29일 등장 새 입주자는 천안나? 김강열? 천안나의 승무원 시절 인성 논란, 이가흔의 학교 폭력 논란, 출연자 김강렬의 클럽 버닝썬 멤버 친목 논란 등이 등장해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이가흔은 첫방송부터 모습을...


'하트시그널3' 이가흔, 학폭 주장 누리꾼 명예훼손으로 고소..상대는 맞고소 준비

구설에 오르내렸다. 출연자 중 이가흔과 천안나가 학폭 의혹을 받았다. 김강열은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 관련자들과 친분이 있어서 논란을 빚었다. 이 같은 논란이 복수...


이가흔 직진에 불 붙은 '하트시그널3', 웃을 수 없는 이유 [ST이슈]

전부터 곤욕을 치렀다. 승무원인 천안나는 학과 시절 후배들에게 갑질을 행사, 김강열은 '버닝썬 게이트'의 관련자의 주장까지 제기됐다. 이에 제작진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학폭+버닝썬” 논란 터졌던 '하시3' 출연자, 결국 이렇게 등장한다

편을 본 후 시청자들은 “드디어 천안나와 김강열이 나오나 보다”라며 댓글을 달았다...논란이 터졌던 유튜버 B씨 등과 클럽 ‘버닝썬’에서 찍은 사진이 퍼지며 논란이...


'하트시그널3'→김유진PD→강승현, 계속되는 연예계 '학폭'

전력, 천안나는 승무원 학과 시절 폭압적으로 후배들에게 갑질을 행사했고, 김강열은 '버닝썬 게이트' 관련자의 지인이란 주장까지 제기됐다. '하트시그널3'의 제작진은...

 
학폭·버닝썬 논란 '하트시그널 3', 정면돌파 강행 [이슈&톡]

이날 영상을 통해 처음 모습을 공개한 김강열은 기존 여섯 남녀를 한 장소로 초대했고...아니었다. 그는 방송 전부터 버닝썬 논란에 휩싸여 화제의 중심에 있었던 인물이기...


꼬리 무는 비연예인 사생활 논란..'부럽지' 김유진PD 결국 방송 하차 [종합]

총체적 난관에 빠졌다. 이가흔씨와 천안나씨가 각각 학교 폭력 논란에 김강열씨는 ‘버닝썬 게이트’ 연루설에 휩싸였다. 제작진은 해명 입장을 내고 “일각의 주장과 사실...


로맨스 예능 <하트시그널3> 구멍 난 검증시스템, 왜?

사람’ 등의 글로 B씨의 주장에 힘을 싣는 글들이 줄을 이었다. 남자 출연자인 김강열은 버닝썬서 찍은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C씨는...

"시청률밖에 모르는 채널A"..'하트시그널3' 신중하지 못한 제작진과 출연진[Oh!쎈 초점]
밝혀졌고, 각종 SNS를 통해 그의 나이와 학교, 슈퍼모델로 방송 활동을 했었던 과거까지...이번에는 남자 출연자 김강열이 버닝썬 논란에 휩싸였다. 김강열이 강남 클럽...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