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라 프로필 김민재 아내 와이프 집 나이 자녀
배우 김민재와 아내 최유라가 SBS 동상이몽에 새롭게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재는 1979년 대구광역시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45세 입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했습니다.
8수 만에 한예종에 합격한 사실을 밝힌 김민재는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중앙대에서 도강했다고 밝히며
"사실 민폐다."학비를 벌어야해서 학업에 온전하게 준비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극단 형들의 용돈도 받으며 어렵게 졸업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범죄도시’ 등 명연기를 선보이며 천만 영화 4편에 출연한 도합 ‘4천만 흥행 보증 수표’ 배우로 주목받고 있으며 경찰 전문 배우로 베테랑, 부당거래 등 국내 배우들 중 가장 경찰 역할을 많이 한 배우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내 최유라는 1987년생이며 제주도 출신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37세로 남편 김민재 보다 8살 연하 입니다. 2008년에 데뷔했으며 응급남녀’, ‘스파이’ 등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여러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김민재와 최유라는 KBS2TV 드라마 '스파이'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열애 1년 7개월 만인 2016년 9월 10일 결혼했습니다. 김민재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아내인 탤랜트 최유라를 언급하며 “드라마 ‘스파이’ 하면서 만났다. 너무 좋은 것 같고 예쁜 것 같고 웃는 것도 너무 좋다고 돌직구로 고백했다”고 말했습니다.
결혼 당시 김민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조만간 곧 결혼합니다. 10월 중이에요. 조만간 보아요. 결혼식은 안 합니다. 오셔서 막걸리 드시고 즐겁게 오랜만에 만난 분들과 대화 나누시고 가세요"라며 연인 최유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같은 소속사 출신인 두 사람은 제주도 풍습대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원에서 잔치로 결혼식을 대신했습니다. 두사람 사이에는 딸 김희로(2017년생)와 아들 김도하(2022년생)를 두고 있습니다.
한편 동상이몽 예고편에서 '17년 차' 배우 아내 최유라의 뛰어난 미모는 물론, 대자연 속 초호화 보금자리 집 까지 공개합니다. 김민재는 아내 최유라에 대해 “닮은꼴 부자다. 배우 강혜정이나 한소희, 가수 이효리 씨도 닮았다고 하더라”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민재 최유라를 쏙 빼닮은 8살 딸은 혼자 등교 준비를 하며 과일 손질까지 척척 해냈고, 3살 아들 역시 뭐든지 스스로 해내는 모습으로 김민재 최유라의 남다른 자녀 교육법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날 김민재는 아내 최유라와 제주 살이에 오기까지 있었던 우여곡절을 이야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듭니다. 김민재는 "그땐 가정을 지키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며 과거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 받은 사실을 공개했고 "어릴 때 시장 상인들 손에 컸다"며 조금 특별했던 유년 시절을 언급하며 오열해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눈물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김민재 혼자 원룸에서 인스턴트 음식을 먹는 모습과 심지어 아내와는 연락조차 되지 않는 반전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