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경대학교 문형욱 대학교 건축학부 고향 안동

반응형

한경대학교 건축학부 문형욱 고향 안동

포털검색에 한경대학교가 실검에 올라 관심을 받고있다.


성 착취물을 제작해 공유한 텔레그램 'n번방'을 최초로 만든 '갓갓' 문형욱(24)이 재학 중인 한경대학교에서 징계절차가 착수된 가운데 퇴학 가능성도 나오고 있다.


13일 오후 1시 경북지방경찰청은 신상공개위원회를 열고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혐의를  받고있는 최초 n번방’ 개설자인 ‘갓갓’ 문형욱 신상을 공개했다. 이번 사건 경우, 피의자의 인권보호보다 국민의 알 권리가 더 중요하다는 판단에서다.


n번방 피의자의 신상이 공개된 건 ‘박사’ 조주빈(25), ‘부따’ 강훈(18), ‘이기야’ 이원호(19)에 이어 이번이 네 번째로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은 갓갓에 대한 신상공개를 결정했다.


문형욱은 1996년생으로 올해 25세로
시흥 논곡중학교,시흥 은행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현재 경기 안성에 거주하며 국립 한경대학교 건축학부 14학번, 4학년에 재학 중이다.


경기 안성시에 있는 4년제 국립 한경대학교는 13일 이르면 다음주 초에 학생상벌위원회를 열고 문씨 징계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대 관계자는 "사안이 중대하다 보니까 (최고징계인) 퇴학까지 생각하고 있다"면서 "대학도 확실하게 징계를 해야 한다는 입장"이라고 말했다.


한경대에 따르면 학칙에 있는 '학생포상 및 징계에 관한 규정'(포상징계규정) 제8조 6항에 따라 징계수위가 결정될 것으로 전해졌다.


한경대학교는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에 위치한 국립대학교로 4년제 대학이다. 전공분야는 건축학과, 경영학과, 응용수학과 등 다양하게 있다.재적학생수는 7610명으로 남학생과 여학생의 비율은 67대33이다. 2020년 입학경쟁률은 6.4대1로 1373명 모집에 8209명이 몰렸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