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진 결혼 여자친구 직업 예비신부 나이 본명

반응형

오는 10월 그룹 신화의 전진(본명 박충재·나이 40세)이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소식을 전했다. 전진의 여자친구인 예비 신부는 미모믜 항공사 승무원인 일반인이며 구체적인 결혼날짜는 미정이다.

 

전진은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어릴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었던 저에게 그 꿈이 현실로 다가왔다"며 결혼소식을 전했다.

 

그는 어릴 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었던 저에게 그 꿈이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생겼습니다"라고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도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잘 살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사랑하는 신화창조 여러분들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하겠습니다"라고 팬들의 행복을 기도했다.

 

한편 전진은 리더 에릭에 이어 신화 멤버 중 두 번째 유부남이 된다. 에릭은 지난 2017년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다. 전진은 1998년 신화로 멤버들과 데뷔했다. 2006년부터 솔로 활동을 병행했고 '무한도전' 등 예능프로그램에도 나왔다.

 

전진은 1998년 신화 멤버로 데뷔했다. 신화는 '티오피'(T.O.P)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퍼펙트 맨'(Perfect Man) '브랜드 뉴'(Brand New) '비너스'(Venus)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고 큰 사랑을 받았다.

 

팀에서 전진은 뛰어난 춤 실력과 예능감으로 주목받았다. KBS2 '출발 드림팀' MBC '무한도전'과 함께 MBC '논스톱4' KBS2 '구미호 외전' SBS '해변으로 가요' 등에서 연기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전진 결혼 여자친구 직업 예비신부 나이 본명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