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현희 다이어트 함소원 결혼 드레스

반응형

19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가 결혼식 당시 이야기를 하며 당시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함소원과 똑같은 드레스를 입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제이쓴과의 결혼 발표 후 많은 드레스 업체의 연락을 받았는데 그때 살을 많이 뺐었다. 미스코리아 출신인 함소원 언니와 같은 드레스를 입은 거다”라고 덧붙이며 뿌듯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함소원은 결혼 당시 나는 임신 5개월이었다. 몸이 부어 있었다라고 밝혔고, 홍현희는 그런 얘기는 못 들었다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