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응수 딸 나이 부인 아내 고향 꼰대인턴

반응형

김응수 딸 나이 고향 꼰대인턴

최근 꼰대인턴에 출연중인 배우 김응수는 1961년 2월 12일 충청남도 서천군 문산면 출생으로 올해 나이 60세이며 키177cm, 78kg, B형이다.

학력은 군산제일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일본영화학교 영화연출 출신으로1996년 영화 깡패 수업 으로 데뷔했다.


대중적으로 인지있게 된것은 타짜의 곽철용, 추노의 이경식, 이후에도 후술되어 있듯 윤대형, 김병희등 굵직한 최종보스를 맡으면서 엄청난 인지도를 쌓았고 신 스틸러 배우로 유명하다.


김응수는 최근 10여년 전에 찍었던 영화 '타짜' 속 곽철용 역이 다시 인기를 끌며 최근 5개의 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가족은 배우자, 슬하 2녀(김은아, 김은서)를 두고 있다.과거 붕어빵에 딸 김은서와 함께 출연했던 김응수는 중2때 사춘기가 심해 힘들었다며 간섭을 안 했다 고 이야기했다.


한편, 지난 '김yes수'라는 이름의 계정이 팔로워 수가 많아졌을 때, 김응수의 계정이 아니라고 반박글을 올린 것. 김응수는 딸이 "미국에서 공부 중인데 문자가 왔다. SNS 시작했냐고. 나는 SNS를 할 줄 모른다. 그렇게 말했더니 자기가 알아서 하겠다고 가만히 있으라고 하더라"면서 은서 양이 소셜미디어 사칭 계정 문제를 해결해줬다며 은서 양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은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아버지 본인 계정이 아닌 해당 계정을 만든 분과 연락이 닿았고, 팬으로서 홍보하고 싶은 마음에 계정을 만들게 되었다는 답장과 사죄를 받았다"며 "현재 소속사의 결정 끝에 사칭 계정은 폐쇄되었다"고 밝혔다. 은서양은 올해 나이20살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