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현희 매니저 이사집 위치

반응형

30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가 매니저의 집을 방문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홍현희는 남편이랑 제가 집 봐준다고 했는데 부담주기 싫다고 가서 계약했더라고요 라고 말했다.


이날, 홍현희는 이사하는 매니저의 집에 먼저 도착해 화장실의 수압을 체크하고 싱크대도 확인했다. 그러나, 물이 내려가지 않은 싱크대에 홍현희는 한숨을 쉬었다. 게다가 화장실 환풍기 소리가 너무 커 홍현희는 소리가 너무 커서 스트레스 받겠다고 걱정했다. 홍현희는 매니저가 집 주위 전망만 보고 이집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어, 홍현희는 할머니에게서 액땜하는방법을 배웠다며 방 안 모서리마다 팥을 뿌렸다. 이를 본 전참시 패널들은 집을 청소하는 거냐, 아니면 더 더럽히는 거냐 요즘 할머니들도 저러지는 않는다고 원성의 목소리를 냈다. 이후 자기가 뿌린 팥을 밟고 아파했다.

이후 홍현희는 준비해온 북어를 들고 집안을 돌아다니며 "북어의 벌린 입이 악귀를 잡아 먹어준다. 미신이긴 하지만 안 하면 찝찝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삿짐을 가지고 뒤늦게 도착한 매니저는 뿌려진 팥을 보고 누나 개사료에요?라고 물어 폭소케했다.


홍현희 매니저는 첫 독립이다. 누나 집에서 너무 멀어서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됐다 라고 밝혔다.그의 이사를 돕기 위해 개그맨 황제성의 매니저도 함께 했다. 이어 이삿짐을 옮긴 후 홍현희가 주문한 시루떡에 열무김치 담금주를 먹으며 먹방을 펼쳤다.

한편 홍현의와 매니저는 이웃 주민들에게 이사 떡을 돌리며 인사를 건넸다.

집 정리를 끝낸 후 이들은 전망이 좋은 옥상에 올라가 짜장면을 시켰고, 간 짜장에 짜장면과 청양고추를 잘라 넣은 새로운 맛의 레시피를 선보였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