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무 프로필 댄서 집 고향 나이
하리무는 대한민국의 댄서이다.
본명은 박혜림 이며 2003년 서울특별시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21세다.
가족으로 아버지 박정훈,어머니 김선화,남동생 박도현(2012년생)을 두고 있다.
시흥중학교,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거쳐 백석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실용댄스과에 재학 중 이다. 중학교 1학년이던 2016년, 걸그룹 SUPA의 멤버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하리무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활동
크루 AMAZON과 1MILLION의 멤버이며, 1MILLION DANCE STUDIO 소속 댄서로 활동하고 있다.
2018년부터 레드릭이 이끄는 '벨레 시'(BELEGACY)라는 크루에서 활동했다.
2021년 여름 쯤에 전속 안무가이자 강사로 '원밀리언'(1MILLION)에 입사했다.
2021년 10월 쯤 '아마존'(AMAZON)이란 크루를 결성했고, 팀의 리더를 맡고 있다. 스걸파에 출전하기 위해 만든 팀이며, 아마존 이전 송희수, 조나인, 윤인정, 노원과 결성했던 팀 '틴'(TEEN)의 리더이기도 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댄스 크루 ‘아마존’의 리더로 스걸파에 참가했다. 원래는 박혜림, 조나인, 송희수, 윤인정, 노원이 함께 '틴' 이라는 크루를 결성했지만, 원밀리언 소속인 박혜림과 Just Jerk 소속 조나인이 한 팀이 되는 것이 계약상 불가능해 팀이 갈라지고 말았다.
이에 조나인, 송희수는 김채원, 김나현, 박난주를 영입해 턴즈라는 팀으로 참가했고, 박혜림, 윤인정, 노원이 잔류하여 조은혜, 박새림, 손혜연을 영입해 새롭게 결성한 팀이 '아마존'이다.
아마존은 1차 오디션부터 강력한 임팩트를 선보이며 단번에 우승후보로 급부상했다. 마스터들에게 올인, 최상이라는 점수를 받고 팀 라치카에 합류. 원래는 팀 훅에 가려고 했으나, 유일하게 어필을 하지 않은 마스터가 아이키였고, 훅에서 자신들을 원하지 않는다는 생각에 멤버 노원의 제안을 따라 팀 라치카를 선택했다고.
'원 팀 퍼포먼스' 미션에서 팀 라치카가 5위를 기록하며 클루씨와 탈락 배틀에서 맞붙었고, 마스터 투표 2대 1로 패하며 4회에서 탈락했다.
스걸파 참가자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모두 아마존이 결승에서 1, 2위를 겨룰 것이라 예상했기 때문에 충격적이었다는 여론이 많았다.
탈락 후, 스걸파 파이널 축하 무대에 섰다.
플라이 투 더 댄스
JTBC 댄스 버스킹 프로그램. 리아킴, 에이미팍, 러브란, 아이키, 가비, 리정과 함께 출연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스우파2에서 리아킴, 이유정과 마스터로 출연 했다.
화사 역을 완벽 소화하기 위해 태닝까지 하는 정성을 보였다. 특히 연습이 새벽 1-2시 경 늦은 시간에 끝나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님께 부탁해 태닝을 하는 등 정말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미션을 위해 피부톤까지 바친 셈. 이러한 적극적인 모습과 뛰어난 춤 실력 덕분에 미션에서 승리를 거머쥐고 완벽하게 ‘화리무(화사+하리무)’를 소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