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준 프로필 의사 작가 유튜버 나이

이낙준은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자 웹소설 작가, 유튜버, 교수로 필명은 '한산이가'이다
1985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서 출생했으며 2024년 기준 연 나이 39세다.
그의 아버지는 서울대 음악 출신의 목사이며 어머니는 서울대 치대 출신의 치과의사다. 남동생은 연세대 출신 회계사이며 '대나무집'이라는 필명으로 웹소설을 쓰고 있다고 한다.

이낙준은 초림초등학교,내정중학교,분당중앙고등학교를 거쳐 인하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를 졸업했다.
인하대학교병원에서 인턴을, 삼성서울병원에서 이비인후과 레지던트를 수료했다. 이후 공군 대위로 임관하여 오진승 의사와 함께 항공우주의료원에서 군의관으로 복무했다. 부천코엔이비인후과 부원장을 역임했다. 대한이비인후과의사회 공보위원이자 대한이비인후과학회 홍보위원이기도 하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웹툰창작계열 웹소설 겸임교수이다.

지금까지 <군의관, 이계가다>(데뷔작), 이후 <열혈닥터, 명의를 향해!>, <의술의 탑>, <닥터, 조선가다>, <의느님을 믿습니까>를 연재하였다.
현재 중증외상센터: 골든 아워가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 연재 중이며, 네이버 웹툰에서 웹툰으로도 연재 중이다. 이낙준 의사의 꿈 중 하나가 웹소설> 웹툰> 드라마로 성장하는 것인데, 2번째까진 성공했고 1단계 남았다고 얘기한 바 있다. 2020년 4월 29일부로 네이버 시리즈에서 재연재를 시작했다.

현재 연재중인 웹소설 <중증외상센터: 골든 아워>가 5권짜리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또한 <중증외상센터: 골든 아워>가 오진승 의사 피셜로 꽤 큰 드라마 제작사에 드라마 판권이 팔렸다고 한다.
의대 시절 개신교 연합동아리(CMF)에서 아내 김진실을 만났고 6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아내는 영상의학과 전문의로 이대목동병원 영상의학과 조교수이며, 10월 1일 세계초음파의학회에서 젊은 연구자상을 수상한 재원이다.
드라마 <흉부외과> 3~4회 리뷰 영상에 독일학회에 간 우창윤 의사를 대신하여 출연, "그걸 모르면 전문의가 될 수 없어요"라는 명언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