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재나 프로필 정중식 와이프 아내 집 저작권료

반응형

장재나 프로필 정중식 와이프 아내 집 저작권료 

장재나는 1987년생으로 가수 정중식의 4살 연하 예비 신부다.

정중식의 예비신부 장재나는 2025년 5월 5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장재나의 직업은  사무직 직원으로 회사에서 경영지원팀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장재나가 언니를 따라 홍대 공연을 보러 갔다가 처음 만났다고 한다.

첫 만남에서 정중식은 장재나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고, 장재나는 정중식을 "귀여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이들의 연애는 경찰서 앞에서 이루어진 정중식의 기습 뽀뽀로 시작되었다. 결혼까지 순탄했던 것만은 아니다. 장재나의 아버지는 정중식이 "딴따라"라는 이유로 결혼을 반대해 헤어졌다. 

하지만 장재나는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선택을 믿고 정중식이 무슨 일을 해서라도 자신을 굶기지는 않을 것 같았다 라며 정중식에게 다시 만나자고 먼저 이야기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고 한다.

두 사람은 2025년 10월 25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장재나는 단아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으며, 정중식에게 "반딧불 같은 존재"로 여겨질 만큼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지녔다.

그녀 역시 정중식을 "특별한 존재"라고 생각하며, 주변 사람들이 그를 "특이하다"고 말하는 것에 화를 낼 정도로 깊은 애정을 표현한다. 또한, 자신의 선택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면을 보려고 노력하는 성격인 듯하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