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

(239)
이찬진 횡령 혐의 김희애 남편' 이찬진, 횡령 혐의 피소..오버랩 되는 '부부의 세계' 그 장면 했다. ‘부부의 세계’가 최고 화제작으로 달궈진 상황에서 김희애 남편 이찬진 씨의 횡령 혐의 피소 소식은 또다른 화젯거리로 떠오른 상태다. 이찬진 씨는 피소 소식과... ‘김희애 남편’ 한국의 빌게이츠 이찬진 , 횡령 혐의 피소 김희애의 남편으로 유명한 '한글과 컴퓨터' 창업주 이찬진 전 포티스 대표가 수십억 원대 횡령 혐의로 고소 당했다. 이찬진 전 대표는 최근 JTBC ‘부부의 세계’로 많은... 김희애 남편 이찬진, 수십억 원대 횡령 혐의 피소 김희애 남편 이찬진, 수십억 원대 횡령 혐의 피소 배우 김희애의 남편이자 전 포티스 대표 이찬진 씨가 수십억 원대 횡령 혐의로 피소됐다. 29... 김희애 남편 이찬진 전 포티스 ..
혜은이 이혼 나이 남편 김동현 혜은이, 김동현과 30년만 황혼 이혼.."패배자 된 기분" 심경(종합)[MK★이슈] 힘들어하는 모습에 좀 더 자유롭게 해주고자 내린 결정이다”라고 밝혔다. 혜은이가 김동현과 이혼 심경을 고백했다. 사진=인생다큐 마이웨이 캡처 혜은이는 이날 오후 방송... "참담, 인생 패배자"..'마이웨이' 혜은이, 눈물로 전한 김동현과 30년만 이혼 [종합] 좀 더 깊이 얘기하자면 나는 패배자같은 생각이 들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혜은이는 "지금 이혼한지 10개월 됐고, 정말 친구같은 이별을 했다"며 "만감이 교차했고, 이혼을... ‘마이웨이’ 혜은이 “남편 김동현과 친구 같은 이별, 참담” 당시 노래를 그만두려고 했지만 자신의 기분대로 할 수 없었다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 혜은이는 남편 김동현과의 이혼을 털어놨다. ..
김강열 인스타 버닝썬 나이 직업 '하트시그널3' 29일 등장 새 입주자는 천안나? 김강열? 천안나의 승무원 시절 인성 논란, 이가흔의 학교 폭력 논란, 출연자 김강렬의 클럽 버닝썬 멤버 친목 논란 등이 등장해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이가흔은 첫방송부터 모습을... '하트시그널3' 이가흔, 학폭 주장 누리꾼 명예훼손으로 고소..상대는 맞고소 준비 구설에 오르내렸다. 출연자 중 이가흔과 천안나가 학폭 의혹을 받았다. 김강열은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 관련자들과 친분이 있어서 논란을 빚었다. 이 같은 논란이 복수... 이가흔 직진에 불 붙은 '하트시그널3', 웃을 수 없는 이유 [ST이슈] 전부터 곤욕을 치렀다. 승무원인 천안나는 학과 시절 후배들에게 갑질을 행사, 김강열은 '버닝썬 게이트'의 관련자의 주장까지 제기됐다. 이에 제작진은 "최근..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망자 명단 29일 이천시와 이천소방서는 29일 오후 11시30분 모가면 모가실내체육관에서 화재 피해 상황 브리핑을 열고 물류창고 화재로 인해 숨진 38명 중 25명의 신원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앞서 경기 이천 물류창고 화재로 모두 38명이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중상 8명을 포함해 10명의 부상자가 발생한 상태로 당시 현장에는 9개 업체 인부 78명이 있었다.현장에서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된 노동자들은 1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가 다양한 것으로 파악됐다. 당국은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나머지 사망자에 대해서는 지문 채취 등을 통한 확인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고 했다. 피해자 가족들은 이날 오후 9시 20분께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DNA 채취를 모두 마쳤다. 하지만 화재 현장에서 수습한 시신의 훼손 정도가 심해 신..
이천 모가면 물류창고 불 화재 위치 사망자 [속보]경기 이천 물류센터 화재..사망자 25명 추정 경기 이천 물류센터 공사현장서 큰불 소방인력 260명-장비 75종 투입해 진화 중 “우레탄 불 붙어 유증기 폭발…대피 틈 없었다” 이천 물류창고 화재현장 늘어선 소방차량 [이천=뉴스핌] 정종일 기자 = 29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소재 물류센터 신축공사장 진입로에 소방차들이 줄지어 대기하고 있다.2020.04.29... 이천 물류창고 화재현장 도착하는 경기소방본부 헬기 [이천=뉴스핌] 정종일 기자 = 29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소재 물류센터 신축공사장에 경기도소방방재본부 헬기가 도착하고 있다. 2020.04.29... 이천 신축 물류창고 화재현장 = 29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소재 물류센터..
첸 득녀 딸아빠 엑소 첸, 깜짝 결혼 발표 3개월만 득녀 [종합] 첸 그룹 엑소(EXO) 첸이 아빠가 됐다. 지난 1월 13일 자필편지로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린지 3개월여만에 기다렸던 딸을 품에 안았다. 2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 멤버 첸, 득녀 결혼과 2세 소식을 깜짝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그룹 엑소 멤버 첸이 아빠가 됐습니다. 서프라이즈 소식을 전한 지 3개월 만입니다. 29일 첸의 소속사 SM... 임신 7개월 부인과 달리 아빠 된 엑소 첸 [SBS funE | 강선애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첸이 아빠가 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첸이 이날 득녀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엑소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 [공식] 엑소 첸, 아빠됐다.. "오늘 득녀" [..
롯데지주 주가 전망 또 불거진 롯데 '형제의 난'..롯데지주, 사흘째 급등하며 16%↑ 발인에 참석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신동주 SDJ 회장의 모습. 사진=연합뉴스 롯데지주 주가가 사흘째 급등 중이다. 29일 오전 9시14분 현재 롯데지주는 전날보다 16... '형제의 난' 가능성에 '롯데지주' 연일 급등세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 롯데지주 주가가 연일 급등세다. 29일 롯데지주 주가는 오전 9시 29분 현재 전거래일 대비 13.27% 오른 4만22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롯데지주는... 롯데지주, 전일대비 18.1% 상승.. 이 시각 거래량 695만5218주 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3.49% 상승출발한 주가는 꾸준히 올라 오전 10시 0분 현재 전일...해당하는 물량이다. [그래프]롯데지주 일봉 차트 [표] 거래..
이도진 나이 아버지 파킨스병 '아침마당' 이도진 "아버지, 하늘에선 건강하셨으면" 전했다. / 사진=KBS 1TV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가수 이도진이 방송에서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2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 도전 꿈... 17분전아시아경제다음뉴스 이도진 "아버지, 고3때 파킨슨병으로 떠나" 가수 이도진이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그러냈다. /사진=이도진 인스타그램 가수 이도진이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그러냈다. 2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가수... 39분전머니S다음뉴스 '아침마당' 이도진 "아버지 보고싶다…10년간 무명가수·누나들 위해 노래" 제가 고3때 돌아가셨다"라고 밝혀 듣는이들은 눈시울을 붉혔다. 이도진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나니 아버지 병간호를 힘들어했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