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

(57)
김연경 집 아파트 연봉 나이 아버지 직업 택시 31일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세계 배구선수연봉1위인 김연경과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새로 인테리어를 한 김연경의 집을 방문했다. 이어 집에 들어선 김연경은 출연진에게 “깔끔하지 않느냐”라며 “우리 집의 콘셉트가 골드, 그레이, 화이트다”라고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 김연경의 집 현관에는 커다란 사진이 자리했다. '잘생쁨'이 담긴 김연경의 사진에 멤버들은 감탄했다. 김연경의 말대로 러브하우스는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한 내부를 자랑했다. 이어 식기부터 냉장고 내부까지 마트 진열장처럼 정갈하게 각이 잡힌 깔끔한 모습에 멤버들은 입을 쩍 벌렸다. 또한 김연경의 눈부신 발자취를 증명하는 트로피 박물관. 상 이름도 가지각색이었다.김연경은 "신인 때 MVP를 받았다"며 데뷔 시즌에 6관왕을 달성한 업..
홍현희 매니저 이사집 위치 30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가 매니저의 집을 방문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홍현희는 남편이랑 제가 집 봐준다고 했는데 부담주기 싫다고 가서 계약했더라고요 라고 말했다. 이날, 홍현희는 이사하는 매니저의 집에 먼저 도착해 화장실의 수압을 체크하고 싱크대도 확인했다. 그러나, 물이 내려가지 않은 싱크대에 홍현희는 한숨을 쉬었다. 게다가 화장실 환풍기 소리가 너무 커 홍현희는 소리가 너무 커서 스트레스 받겠다고 걱정했다. 홍현희는 매니저가 집 주위 전망만 보고 이집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어, 홍현희는 할머니에게서 액땜하는방법을 배웠다며 방 안 모서리마다 팥을 뿌렸다. 이를 본 전참시 패널들은 집을 청소하는 거냐, 아니면 더 더럽히는 거냐 요즘 할머니들도 저러지는 않는다고 원성의 목소리를 냈다..
한미모 변수미 변수미 인스타 이혼 근황 한미모 영화 배우 변수미(32세)의 근황에 대해 관심이 모아졌다. 배우 변수미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한수현이라는 예명으로 연기 활동을 했다. 2012년 영화 '수목장'에서 여고생 귀신 역을 맡아 데뷔했으며 영화 '쓰리 썸머 나잇', '내 연애의 이력' 등에 출연했다. 변수미는 유명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나이 33세)와 2011년 첫 만남을 가진 이후 열애 6년 만에 2017년 2월 결혼해 화제가 되었으며 같은해 4월 딸을 낳았다. 하지만 2018년 12월 19일 남편 이용대와 별거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당시 두사람은 집안의 불미스러운 문제로 급격하게 사이가 틀어졌고, 현재 별거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면서 양육권은 남편 이용대가 맡기로 했다고 알려졌다.이혼 사유는 ..
조윤희 이동건 이혼 결혼 딸 양육권 조윤희와 이동건이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 절차를 거쳐 이혼해 결혼 3년 만에 파경했다. 조윤희 소속사 관계자는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조윤희 씨가 지난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 씨와 이혼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고 응원한 사람들에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바란다. 조윤희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둘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서로 다른 점이 많았으며 오랜 상의 끝에 신중히 결정했다고 알려졌다.또한 조윤희가 양육권을 갖고 딸을 키우기로 했다고도 설명했다.재산 분할 등 나머지 사안에 대해서는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두 사람은 KBS2 ‘월계..
로이킴 군대 입대전 살아가는 거야 신곡 가수 로이킴(나이 27세)이 내달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신곡 디지털 싱글 '살아가는 거야'를 공개한다. 이번곡에는 삶의 무게 만큼 앞으로 나가가려는 노력이 힘에 부칠 때, 아무도 알아주지 못하더라도 한 뼘 더 성장한 우리가 있을 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는 강한 빗속에서 로이킴은 언덕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고 있다. 바람이 불어 셔츠가 흩날리고, 언덕 위 작은 오두막이 불타고 있었지만 흔들림 없이 언덕을 향해 걷고 있었다. 차분한 뒷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로이킴은 2012년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슈퍼스타K 4'에 우승자다. 2013년 싱글 '봄봄봄'으로 데뷔해 '러브 러브 러브' '그때 헤어지면 돼', '우리 그만하자' 등의 히트곡을 냈다. 하지만 작년 4월 음란물 유포 혐의로 ..
김지연 남자친구 전남편 이세창 결혼 재혼 딸 김지연 남자친구 전남편 이세창 결혼 딸 23일 부부 토크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지연이 출연했다. 이날 김지연은 이혼 후 딸을 혼자 키우고 있는 '싱글맘'으로서 자신의 소신을 밝혀 주목을 받았다. 그는 "이혼 후 딸에게 '엄마는 남자친구를 만나 인생을 즐길 생각이다'라고 미리 이야기 했고, 딸도 이런 나의 생각에 반대한 적이 없다"라고 운을 뗐다 하지만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히자 주변에서 너무 이기적이다. 엄마가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나'라는 말을 많이 한다"라며 속상한 심정을 밝혔다. 하지만 나는 딸을 생각 안한 적이 없다. 내가 희생을 해야만 아이에게 최고의 엄마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잘못됐다고 생각한고 밝혀 출연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지..
김응수 딸 나이 부인 아내 고향 꼰대인턴 김응수 딸 나이 고향 꼰대인턴 최근 꼰대인턴에 출연중인 배우 김응수는 1961년 2월 12일 충청남도 서천군 문산면 출생으로 올해 나이 60세이며 키177cm, 78kg, B형이다. 학력은 군산제일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일본영화학교 영화연출 출신으로1996년 영화 깡패 수업 으로 데뷔했다. 대중적으로 인지있게 된것은 타짜의 곽철용, 추노의 이경식, 이후에도 후술되어 있듯 윤대형, 김병희등 굵직한 최종보스를 맡으면서 엄청난 인지도를 쌓았고 신 스틸러 배우로 유명하다. 김응수는 최근 10여년 전에 찍었던 영화 '타짜' 속 곽철용 역이 다시 인기를 끌며 최근 5개의 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가족은 배우자, 슬하 2녀(김은아, 김은서)를 두고 있다.과거 붕어빵에 딸 김은서와 함께 출연했던 김응..
홍현희 다이어트 함소원 결혼 드레스 19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가 결혼식 당시 이야기를 하며 당시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함소원과 똑같은 드레스를 입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제이쓴과의 결혼 발표 후 많은 드레스 업체의 연락을 받았는데 그때 살을 많이 뺐었다. 미스코리아 출신인 함소원 언니와 같은 드레스를 입은 거다”라고 덧붙이며 뿌듯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함소원은 결혼 당시 나는 임신 5개월이었다. 몸이 부어 있었다라고 밝혔고, 홍현희는 그런 얘기는 못 들었다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