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

(16)
안승진 대학교 나이 신상 고향 안동 22일 경찰이 지난 성착취물 텔레그램 공유방 ‘n번방’ 개설자 ‘갓갓’ 문형욱(24)에 이어 피해자를 협박한 20대 남성 안승진(25)의 신상을 공개했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아동 성 착취물을 제작 유포한 혐의(아동·청소년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로 지난 15일 구속된 안승진의 이름과 나이, 얼굴을 22일 공개했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아동 성 착취물을 제작·유포한 혐의(아동·청소년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로 텔레그램 성 착취물 대화방의 시초인 'n번방' 개설자 갓갓 문형욱(나이 24)의 공범 안승진(나이 25)의 나이 이름 사진 신상을 공개했다. 경찰은 “지난 18일 열린 신상공개위에서 안승진의 범행 수법, 피해자가 받은 피해 정도, 국민의 알 권리 등을 고려해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
싹쓰리 뜻 노래 데뷔곡 올여름 강타를 예고한 ‘신지X빽가X김종민’ 코요태 VS ‘이효리X유재석X비’ 싹쓰리, 혼성그룹의 승자는? 코요테의 컴백 소식이 알려지면서 데뷔가 임박한 신인 혼성그룹 싹쓰리(SSAK3)와의 대결구도에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혼성그룹 싹쓰리는 올여름 가요계를 싹 쓸어버린 버린다는 뜻으로 1990년대의 감성과 2020년대의 트렌드를 담은 뉴트로를... [클립트렌드] 유산슬도 넘어버린 싹쓰리…벌써 5천만뷰 올여름 가요계를 싹 쓸어버린 버린다는 뜻으로 이름 지은 그룹 '싹쓰리'(SSAK3)는 1990년대의 감성과 2020년대의 트렌드를 담은 '뉴트로'를... 이 밖에도 지코와 쌈디가 요즘 가요와 랩에 관해 설명하지만, 단 한마디도 하지 못하는 광희의 모습에 ..
크러쉬 국적 군대 나이 국적 화제된 크러쉬, 자이언티 군대 언급에 보인 반응? '무릎 꿇기' 크러쉬의 마지막 출연이라는 소식에 시청자들은 '크러쉬 국적'을 검색하는 등 궁금증을 보였다. 이는 크러쉬의 입대 문제와 연관된 것으로 보였다.? 크러쉬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올해 28세로 서울에서 태어났다. 입대와 관련해서도 많은 질문을 받아온 그는 V라이브 방송에서 입대 계획을... 크러쉬 국적 화제, 자이언티 발언 재조명…무릎 꿇기도 크러쉬의 마지막 출연이라는 소식에 시청자들은 '크러쉬 국적'을 검색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까지 '크러쉬 국적'이 등장했다. 그의 입대 문제를 궁금해하는 것과 관련 있어 보였다. 크러쉬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올해 28세로 서울에서 태어났다. 입대와 관련해서도 많은 질문을... 거짓말 한마디도..
헤이즈 사이코지만 괜찮아 헤이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첫 주자로 참여 "독보적인 감성으로 승부수" ‘Lyricist’를 통해 보사노바, 클래식, 재즈 등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함께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는 데 성공한 헤이즈는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포함한 다수의 OST 참여로 활동의 영역을 더욱 다양하게 넓히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헤이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part1 오늘 발매 헤이즈가 참여한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첫 OST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쪽이 아프대)'가 2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
신동 집 결혼 다이어트 '유랑마켓' 신동, 한강뷰 자택 공개... '미래도시' 방불케 하는 스마트 홈의 모습은? 21일(일)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의뢰인으로 함께한다. 지난 방송에서 인턴 판매요정으로도 활약했던 신동은 최근 이사한 한남동의 럭셔리 하우스로 3MC를 초대해 중고 직거래에 도전한다. 집에 들어가자마자 MC들은 창밖으로... '유랑마켓' 신동, 한강뷰 싱글 하우스 공개 21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의뢰인으로 함께한다. 지난 방송에서 인턴 판매요정으로도 활약했던 신동은 최근 이사한 한남동의 럭셔리 하우스로 3MC를 초대해 중고 직거래에 도전한다. 앞선 촬영에서 집에..
박규영 나이 결혼 배우 박규영은 1993년 부산 출생으로 올해나이 28세 이다.부산광역시 출생으로 부산외국어고등학교를 거쳐서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를 졸업했다. 2016년 조권의 뮤직비디오와 웹드라마 '여자들은 왜 화를 내는 걸까'로 데뷔했다. 박규영, 청바지만 입어도 폭발하는 청순美...'미소는 덤' 박규영 나이, 박규영 키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박규영이 SNS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그녀는 얼마 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바지 차림으로 마스크를 쓴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박규영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청순 가득 뛰어난 명품... 녹두꽃 황명심 역 박규영 누구? 나이는? 이 드라마에서 백이강(조정석)-송자인(한예리) 커플과 함께, 백이현(윤시윤)의 연인이 돼 드라마 양대 ..
서지혜 나이 결혼 남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떠났던 이지훈, 유학 아닌 병이었을까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지훈이 서지혜를 떠났던 진짜 이유는 병이었을까. 8일 오후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전성자는 정재혁과 다시 만나보라고 권하면서, 결혼했으면 한다는 뜻을 밝혔다. 딸의 마음은 알아주지 않는 엄마에게 우도희는 마음이 상했다.... '저녁같이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우연에서 운명으로…'저녁메이트 시작' [종합] 송승헌과 서지혜가 운명의 친구가 됐다. 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김해경(송승헌)과 우도희(서지혜)가 저녁메이트가... 결혼할 줄 알았다"고 말했다. 정재혁은 "그럴 거다. 실수였다"고 말했고, 남아영은 "진짜 실수냐. 너 그때 유..
조국 여배우 김용호 기자 경찰, '조국, 여배우 밀어줬다' 주장 유튜버 기소의견 송치 연예부 기자 출신인 김씨는 지난해 8월 2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조국이 밀어준 여배우는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슬럼프를 겪던 모 여배우가 갑자기 다수 작품과 광고에 출연했는데, 이를 조국 전 장관(당시 장관 후보자)이 도왔다'고 주장한 혐의를 받는다. 조 전 장관은 이런... "조국, 여배우 밀어줬다" 주장한 김용호 前 기자 검찰 송치 “조국이 여배우 밀어줬다” 김용호, 기소의견 檢 송치 ‘조국 여배우’ ‘조국 딸 포르쉐’ 주장한 가세연, 檢 송치 지난해 8월 25일 김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에 ‘조국이 밀어준 여배우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김씨는 “한동안 슬럼프를 겪었던 모 여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