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이 거식증 나혼자산다 출연

반응형

유이 거식증 나이 나혼자산다

유이 '나혼자산다' 예고 등장…거식증 언급 "혼란 있었다"


유이가 12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 출연이 예고됐다.5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서는 유이가 봉춤을 추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거식증 같다" "너무 말랐다" "혼란이 있었다"라며 그동안 털어놓지 못한...


유이, '나혼자산다' 예고 등장…'거식증' 악플에 심경 고백 "혼란이 좀 있었다"


유이, '나혼자산다' 예고 등장…'거식증' 악플에 심경 고백 "혼란이 좀 있었다"


배우 유이 또 유이는 자신을 둘러싼 악플에 대한 심경을 고백할 전망이다. 유이는 "방송에서 처음 말하는 것"이라며 "너무 말랐다. 거식증 같다는 말을 듣는다. 좀 혼란이 있었다. 지금은 더 밝아졌다"라고 털어놔 다음주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유이 '나혼자산다' 예고 등장…거식증 언급 "혼란 있었다"


유이가 12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 출연이 예고됐다.5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서는 유이가 봉춤을 추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거식증같다" "너무 말랐다" "혼란이 있었다"라며 그동안 털어놓지 못한...

“연예인처럼 앙상하게”… 1020의 ‘위험한 동경’


거식증 부추기는 ‘프로아나’ 확산, 왜? 연예인‘극단적 마른 몸’영향 프로+아노렉시아…拒食 시도 SNS에 뼈만 남은 사진 과시 ‘개말라 인간’... 반면 ‘꿀벅지’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건강미를 과시하던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를 비롯해 AOA의 지민, f(x)의 루나 등이 지나치게 마른...

"생각 많아" 유이, 앙상한 근황→누리꾼 걱정→셀카 삭제[엑's 이슈]


일각에서는 지나친 다이어트로 인한 거식증이 아니냐며 걱정했다. 유이는 과거 SBS '스타킹'에서 허벅지를 드러낸 채 비욘세의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 '꿀벅지' 신드롬을 불렀다. 하지만 연기자로 변신한 뒤에는 살이 급격하게 빠졌다. 유이는 지난해 5월 MBC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종영 후...


[2017스투가요결산] 원더걸스 소녀시대, 국민 걸그룹도 못 피한 해체·탈퇴의 늪



[건강] 건강의 진짜 적은 비만보다 저근육!

유이 씨 이전에 우리나라 젊은 여성 대다수가 지향한 몸매는 보기에 좋을지 몰라도(솔직히 좋아 보이지도 않지만) 건강에는 치명적이었다. 다이어트를 독하게 해 저체중 범주에 들어간 뒤에도 살을 계속 빼면 급기야 월경이 멈추고 어이없는 골절(골다공증으로)이 일어나기도 한다. 거식증...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꿀벅지’라는 별명으로 등장했을 때, 일부 미디어는 그 선정성을 비난했다. 하지만 그 이후, 꿀벅지는 ‘애플힙’을... 12세에 데뷔한 이후 줄곧 거식증, 다이어트와 싸워온 모델 출신 여배우 포티아 드 로시는 말했다. “나는 가장 말랐을 때 가장 불행했다. ”


남성 팬들을 패닉 상태로 몰아넣은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의 신체 부위는? △ '꿀벅지'. 거식증걸린 듯 마른 몸매가 대세를 이루던 가요계가 때아닌 몸짱 열풍으로 들썩였다. 그 대세의 중심은 바로 '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 수영선수 출신의 탄탄한 허벅지로 남성팬들의 판타지를...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