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준혁 재산 신혼집 아파트 위치

sangsang2 2021. 1. 31. 06:53
반응형
반응형

 

KBS2 살림남에서 양준혁과 박현선 부부의 신혼집을 공개했다.방송에서 양준혁은 혼수부터 해서 제가 거의 다 장만했다고 자랑하며 신혼집을 소개했다.

 

반응형

양준혁이 꾸민 신혼집은 채광 좋은 거실에서 하얀 눈이 쌓인 그림 같은 산 풍경을 볼 수 있었다.집에는 유니폼을 비롯해 양준혁의 야구 역사가 담긴 자료들이 가득했고, 두 사람의 얼굴로 만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곳곳에 배치돼 신혼 분위기를 드러냈다.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가 자리를 채우고 있었다.여기에 박현선을 위한 공간인 베란다화단에는 화초가 가득했다.

 

반응형

양준혁은 "아침에 아내와 함께 아침을 먹는 로망이 있었지만 현실은 잠이 많은 아내 덕분에 혼자 아침을 먹는다"고 고백했다. 양준혁은 잠에서 깬 박현선에게 점심을 부탁했고, 박현선은 "요리를 못하니까 책을 봐야지"라고 요리책을 꺼내며 양준혁에게 주방보조를 부탁했다.

 

박현선은 양준혁을 위해 책을 보며 점심상을 차렸다. 된장찌개부터 계란말이까지 처음 도전해보는 것들이었다. 하지만 밥을 먹던 양준혁은 벌떡 일어나 냉장고에서 장모님 김치를 꺼냈고, "뭐가 제일 맛있냐?"는 아내의 물음에도 "김치"라고 답해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반응형

이날 양준혁은 "코로나19 때문에 결혼식이 두번 미뤄진 상태이다. 결혼식 시기를 두고 양준혁은 12월 고척돔경기장, 박현선은 3월을 원하며 견해차이가 발생했다.

 

 

양준혁은 "내가 그동안 뿌린 금액이 얼만데... 네가 생각하는 금액이 아니다. 수 억이다"라고 주장했다. "나는 올해 아이를 낳고 싶다"는 박현선의 말에는 "아이 낳고 드레스 입으면 되잖냐"며 무심한 말을 던졌다. 팽팽한 의견 충돌이 계속되자 현선은 "그럼 결혼하지 마. 하객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축의금이야 나야?"라며 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반응형

 

박현선은 "오빠 때문에 일찍 결혼하고 아이도 빨리 갖으려고 한 건다. 12월에 오빠 혼자 결혼하라"고 했고, 이 말에 상처받은 양준혁은 토라졌다. 삐진 준혁을 달래기 위해 현선은 딸기와 생크림을 준비했다. 흑설탕에 딸기를 찍어먹던 양준혁은 "결혼식 날짜를 3월 13일로 하자"고 선언했다.

 

반응형

이에 기분 좋아진 현선은 산낙지 모드로 돌변, 입술을 내밀며 다가왔고 준혁은 "어이쿠 와이카노"라며 당황해 피했다.양준혁은 "웨딩플래너와 전화했다. 3월 13일에 결혼식을 하자"고 결혼식 날짜를 발표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이 계속 미뤄지자 혼인신고를 먼저 하기로 했다. 이에 혼인신고에 필요한 증인으로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를 찾아가 사인을 받고, 2021년 1월 8일부로 정식 부부로서의 첫 걸음을 뗐다.

 

반응형

한편 양준혁 부부가 살고있는 집은 서울 서초구 내곡지구에 위치한 서초 포레스타5단지로 강남 중심과 판교 사이에 위치해 있다.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역세권이며 산으로 둘러쌓인 강남권 숲세권이다.

 

반응형

이아파트는 2014년에 준공했으며 총세대수가 547세대로 총 동수는 11동으로 구성되어있다.평수는  24평 소형에서 40평대 이상의 대형이 있으며 집값 시세 가격은 10억대에서 20억원까지 올라와 있다.

 


이지역은 신분당선 1단계인 신사역 연장이 2022년 이후 사업으로 용산까지 연장 개통이 확정됐다.또한 카이스트AI 대학원이 2023년 양재 이전 확정되어있으며 양재화물 터미널 부지 개발과 도심첨단물류 사업 진행중으로 금년내 착공 계획이다.​차후 인공지능(AI)의 메카가 될 양재 R&CD 개발의 직접 수혜를 받는 주거 배후지이다.인근 헌인마을 최고급 호화 빌라촌이 개발 예정이다.

 

반응형

한편 앞서 양준혁은 결혼승락을 받기까지의
사연을 털어 놓았다.그는 “장모님이 제가 한번 갔다온 줄 아셨다. 제가 ‘남남북녀’라는 프로그램을 찍어선지 돌싱으로 오해하셨다”며 “나름 열심히 살았다고 자부했다. 그런데 '다 좋은데 나이차가 많아서'라며 결혼을 반대했다.

 

 

양준혁은 "장인어른과 9살 차이 난다. 장모님은 7살 차이다"고 말했고 박현선은 "부모님 모두 60년대 생이어서 결혼 허락이 조금 힘들었다"고 입을 열었다.

 

 

박현선은 부모님한테 남자친구 있다는 얘기를 했다기보단 '올해 나 결혼하겠다'고 얘기했다" 부모님은 양준혁과의 만남을 거절하고 안 만나겠다고 했다. 나한텐 소중한 사람인데 자꾸 거절당해서 기분이 상했다. 또 양준혁이 얼마나 적극적으로 나와줄까도 몰랐다. 다행히 적극적으로 다가와줬다"고 고백했다.

 

반응형

양준혁은 장인 장모가 서울에 올라오면 기습적으로 찾아갔다. 얼굴 보면 화를 못 내잖냐. 계속 웃고 있었다"고 덧붙였고 박현선은 "양준혁이 만남을 거절 못 하게 미리 약속 장소에 앉아 있었다. 그렇게 어필하길래 엄청 감동이었다"며 웃었다.

 

 

양준혁은 "서울과 (처가인) 광주를 오가며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계속 설득했다. 2~3개월 동안 광주를 왔다 갔다 했다"고 말했다.이어 "서로 좋다고 하고, 계속 적극적으로 하니까 결국 포기하셨다"고 밝혔다. 박현선은 "지금은 (양준혁을) 좋아하신다"고 설명했다.

 

 

박정아 아파트 집 남편 직업

 

박정아 집 아파트 딸 아윤 남편 직업 편스토랑

pupugrim.tistory.com

홍지윤 프로필 나이 집 부모 여동생

 

홍지윤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성형전 유튜브 고향 집안 엄마아리랑 남자친구

pupugrim.tistory.com

인교진 소이현 이사한집 아파트 위치 평수

 

인교진 소이현 이사한 새집 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pupugrim.tistory.com

장예찬 시사평론가 프로필 나이

 

장예찬 시사평론가 나이 프로필 학력

pupugri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