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정치검찰언론플레이 7시기자회견

반응형
11일 오후 7시쯤  다음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정치검찰언론플레이가 실검 순위 1위를 차지하면서 주목을 끌었다.

이는 조국 법무부 장관 가족이 투자한 일명 '조국 펀드'인 사모펀드 운용사 실제 소유주로 의심받고 있는 조 장관의 5촌 조카 녹취록이 검찰이 언론에 흘렸다는 의혹을 네티즌이 제기해 이에대해 검찰을 비판한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정치를 하는 검찰이 언론플레이까지 하고 있다.기레기와 정치검찰이 또 뭔가 짝짝궁하는가 보다. 검찰이 추석 앞두고 오늘 오후 7시 긴급기자회견 한다고 하는데 검색 지원 바란다 이쯤되면 막 가자는 거지요. 정치검찰언론플레이를 검색해달라 독려했다.

한편 앞서 조국 장관 배우자 정경심 동양대 교수는 자신의 sns에  관련 사건 관계자들의 대화 녹취록이 무차별적으로 언론에 보도되고 있다. 녹취록이 어떻게 언론에 들어갔는지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고 글을 올렸다.

조국 진영 네티즌들은 "정치를 하는 검찰이 언론플레이까지 하고 있다" "기레기와 정치검찰이 또 뭔가 짝짝궁하는가 보다" "검찰이 추석 앞두고 오늘(11일) 오후 7시 긴급기자회견 한다고 하는데 검색 지원 바란다" "이쯤되면 막 가자는 거지요. '정치검찰언론플레이' 검색해달라"며 #정치검찰언론플레이 해시태그를 올렸다.

정치검찰언론플레이,검찰기자회견 7시,정치검찰,검찰언론플레이,검찰기자회견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