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배우 문채원은 런닝맨 출연 당시 이승기에게 애교를 부리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드물었던 문채원은 방송 초반 긴장하는 기색을 보였지만, 순식간에 '반전 매력'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문채원은 이날 가파른 벽에 매달려 상대팀을 물웅덩이로 떨어뜨려야 하는 게임에서 '능력자' 김종국을 포함해 남자 출연진들을 거침없이 공격하는 것은 물론, 개리와 함께한 얼음 막대과자 게임에서는 과감한 태도로 나서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험난한 미션 속에서도 이승기와 문채원은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겨 눈길을 끌었다. 혹독한 미션 내내 주거니 받거니 서로를 다독이는 모습으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 두 사람의 모습은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특히 팔찌 아이템을 뺏으려는 문채원의 초콜릿 앙탈과 필살 애교에 녹아버린 이승기 사이의 '밀당' 장면은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화제를 모았다.
그 덕에 SBS '런닝맨'은 시청률 17.8%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이는 역대 '런닝맨'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이승기 문채원은 당시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도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나왔다. 하지만 문채원과 이승기가 영화에서 너무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줘 오해를 산 것으로 알려졌다.
문채원 프로필
출생:1986년 11월 13일
고향:대구
신체:168cm
소속사:나무엑터스
데뷔: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학력
서울봉은초등학교 (졸업)
청담중학교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 / 졸업)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 / 중퇴)
가족:부모님, 남동생
종교:가톨릭(세례명: 보나)
데뷔: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경력사항
2012.01.~제4대 대검찰청 명예검사
더불어민주당 용인시 청년정책위원회 공동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전국대학생위원회 운영위원
양준혁 재산 아파트 위치 시세
김기표 반부패비서관 프로필 부동산투기 의혹
조국부녀삽화 논란 이승규 기자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