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폴 포그바 국적 연봉 여자친구 결혼 김종국 박지성 아들

반응형
30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과 연봉 2200억의 프랑스 축구선수 폴 포그바의 만남이 함께 화제가 되었다.

폴 포그바가 이끄는 팀과 김종국이 이끄는 팀의 풋살 경기가 펼쳤다.앞서 김종국은 자신이 에브라와도 축구를 해봤고, 박지성하고도 경기를 해봤다 라고 자신감을 뽐내며 실전 경기에 들어갔다. 하지만 실제경기에서 포그바의 절묘한 패스로 선취골을 내주고 김종국의 미스로 또 한 골을 내주었다.결국 포그바 팀이 승리하며 경기는 끝났다.

이날 축구 친선경기를 함께한 폴 포그바와 김종국은 경기 이후 대기실에서 짧은 만남을 가졌다. 특히 김종국은 포그바와 유창하게 영어로 대화를 이어갔다.특히 포그바는 김종국이 24년차 가수라는 이야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또한 김종국의 실제 나이에 크게 놀랐다.

한편 포그바는 박지성에 대해 그는 정말 강한 사람이라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이날 김종국과 포그바는 분식점에서 한국 음식을 먹었다 포그바는 한국 음식은 몸에 좋은 거 같다. 박지성을 보면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다. 살도 안 찌고 안 늙었다 라며 앞으로 한국 음식을 많이 먹어야겠다 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태권도에 관심이 많다는 포그바는 즉석에서 김종국에게 태권도를 배우는 열정을 보였다.


김종국은 마우새 프로그램을 설명해주며  자신의 나이가 40살이 넘었는데 결혼을 하지않아 어머니가 늘 걱정한다며 걱정말라고 말해달라고 부탁했다.폴 포그마는 부탁을 들어주며 자신은
 결혼도 했고 자식도 있다고 애기해 부러움을 샀다.

한편 폴 포그바는 1993년 3월 15일 출생으로 국적은 프랑스이다. 키 191cm, 몸무게 84kg로  2011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입단해 미드필더(MF)로 활약중이다.

폴 포그바 국적 연봉 여자친구 결혼 김종국 박지성 아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