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어머니 집 프로필
배우 최진혁 어머니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김종국을 능가하는 '절약의 여왕'이자 카리스마 '여군 포스'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후 방송에서 최진혁은 사기를 당했던 경험을 이상민에게 털어놔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은데 "실제로 지인이 돈을 벌고 있는 걸 눈으로 확인했다", "사업 계획서까지 보여주는데 믿을 수밖에 없었다"며 아찔한 경험을 고백하는가 하면, 엄마 몰래 투자했다는 코인의 충격적인 손실률까지 최초 공개했습니다.
최진혁은 "코인은 엄마가 몰랐던 분야라서 몰래 투자할 수 있었다"고 하지만 "손해가 200% 넘었던 것 같다"고 토로했습니다. 최진혁은 또 암호화폐 관련 사기도 당했다며 "코인을 채굴하는 회사로부터 투자 제안받았다" "지인이 1억원을 투자, 한 달에 1000만원씩 받는 것을 눈으로 확인했다"고 떠올렸다.
그래서 투자에 나섰는데 3개월 정도 실제로 돈이 들어왔다"며 "5개월 지나면서부터 (회사에) 연락이 안 되더라" 그러면서 "이후 인터넷 사이트 자체가 먹통이 됐다"며 "그때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아들의 투자 고백에 충격받은 최진혁 어머니는 "오늘 처음 듣는 얘기"라며 "미친X, 저러니 내가 환장하지"라며 뒷목을 잡았습니다.
최진혁 프로필
한편 배우 최진혁의 본명은 김태호이며 1986년 전라도 목포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38세 입니다. 키 186cm, 혈액형 O형으로 경문대학 모델과 중퇴 후 가수가 되고 싶어 서울로 상경해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에서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TOP10에 들며 최종 우승을 하며 데뷔했습니다.
KBS 드라마 일단 뛰어 로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2008년 내 사랑 금지옥엽, 2010년 파스타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습니다.이후 본명인 김태호 대신 예명인 최진혁으로 배우 활동을 다시 시작해 2010년 괜찮아, 아빠딸과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이후 로맨스가 필요해,내 딸 꽃님이,ㄱ가의 서,터널,황후의 품격에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으며 KBS 수목 드라마 저스티스에서 변호사 이태경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미혼이며 이전 배우 손은서와 연인으로 사귀다 9개월만에 결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