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희 프로필 변호사 고향 나이 김건희 책
권성희는 대한민국의 변호사 입니다.
권성희 고향 나이 학력
1963년 경북 의성군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61세 입니다.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권성희 고향 나이 학력
1987년 제29회 사법시험 합격해 변호사가 되었으며 1990년 무법인새길법률특허변호사,앙국제법률특허사무소변호사를 거쳐 1995년부터 변호사권성희 법률사무소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경력 30년 이상의 가사전문변호사로 이혼 사건 전문 변호사로 ‘부부의 성격 차이와 그로 인한 갈등의 해소 방법’을 이해해보기 위하여, 성격심리학, 진화생물학 및 뇌과학 등을 꾸준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1991년 ‘여자의 스물넷’를 집필했고, 2017년 HBES 연례 학회에 ‘사피엔스 성격 유형 가설’ 논문을 보내 포스터 발표 초대를 받았습니다.
특히, 결합과 이혼을 생물학적으로 분석한 생물학 책을 펴냈는데 『생활사 상속으로 본 성의 진화와 용불용으로 본 종의 분화』라는 이책은 권 변호사가 5년간 생물학서 400권을 정독하여 연구한 결과로, 이혼 위기에 처한 사람들에게 근본적인 대안을 찾아내고, 생물학계의 1등 숙원인 ‘성의 진화 메커니즘’을 발견하여 자세히 기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다윈 진화론으로 한계에 부딪혀 있던 생물학계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로운 진화론을 제시합니다.
권성희 가족
가족으로 남편과 두 아들과 함께 서울에서 살고 있으며 별명이 아들들이 지어준 ‘라마르크의 딸’이라고 합니다.
김건희가 버린 추정책 (최재영 목사가 선물 )보관
윤 대통령 부부가 아크로비스타에서 용산구 한남동 관저로 이사한 2022년 11월경 아파트 분리수거장에서 김 여사가 버린 것으로 추정되는 책 15권을 주웠는데 이책은 김건희 여사의 디올백 전달자인 최재영 목사가 김 여사에게 선물한 책이라고 합니다.
이중에는 최 목사의 저서인 '전태일 실록' 1, 2권과 '북녘의 종교를 찾아가다', '평양에선 누구나 미식가가 된다' 등 이 있으며 이 책들의 속표지에는 "윤석열 대통령님 김건희 여사님께 드립니다. 2022. 7. 23 저자 최재영 목사"라는 글귀와 책 내용을 간략히 요약하는 메모지가 붙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