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민 카페 제주도 와이프 배우 최유라 공연 연극 위치
최근 동상이몽2'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민재 최유라 부부가 '이후 달라진 제주 인기를 언급하며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김민재 최유라 부부의 카페는 앞서 방송된 것과 달리 직원이 3명이나 생겨 눈길을 끌었는데
오전 10시, 카페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이 줄지어 들어왔다. 한적했던 지난 번 방송 때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이를 본 MC들은 놀라워했고 김구라는 “사실 여기가 제주에서 조금 외진 곳인데 찾아오는 거면 대단한 것”이라며 놀랐습니다. 서장훈도 “예전에 효리 씨 집 앞에 사람들이 한 번씩 들렸다 가는 것처럼 명소가 됐다”고 말했고 김숙은 “이효리의 빈자리를 이렇게 메꾼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최유라는 “지난번 방송이 나간 다음에 (저희 카페를) 갑자기 많이 찾아와 주셨다. 전혀 예상을 못 했다. 왜냐하면 한 번도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냥 저희는 저희 나온 방송 보고 ‘와 너무 감사하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손님들이) 한두 분씩 오시면서 갑자기 재료가 없고 빈틈이 너무 많이 보이는 거다.
의자도 없고, 테이블도 없고… 우리가 준비가 하나도 안 되어 있었다는 생각에 재정비를 시작했다. 원래는 방송 촬영 전에는 한 잔도 못 팔 때도 있었는데, 방송 이후 단골들도 생기고 30배의 매출이 나올 때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수익금을 갖는 것은 아니라고 전하며 카페 수입은 예술 학교 운영비로 쓰이게 된다. 감사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민재 최유라 부부 카페는 모먼트 카페로 이전 방송에서 김민재는 해당 카페에 대해 "장인어른이 빚내서 지어주신 곳으로 연극 무대를 위한 소극장이자 아이들을 위한 방과 후 교실로도 운영되는 동네 사랑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위치는 현재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로 326 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9시.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한편 유아교육과 출신인 최유라는 김민재가 설립한 예비적사회기업의 대표부터 카페 운영, 공연 연출, 연기, 키즈 프로그램 운영 등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