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

(2767)
이시원 비서관 프로필 고향 나이 유재은 법무관리관 통화내용 이시원 공직기강비서관 프로필 고향 나이이시원은  검사 출신 법조인으로 윤석열 정부 대통령비서실 초대 공직기강비서관 입니다. 1972년 경상북도 성주군에서 외아들로 태어났으며 서울 영동고등학교 졸업 후 1991년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공법학과를 졸업했습니다. 1996년 제38회 사법시험에 합격했으며 제28기로 사법연수원을 수료했습니다. 1999년 공군 군법무관으로 임관하여 국방부 검찰단에서 복무하고 대위로 만기전역했습니다. 2002년부터 제주지방검찰청 검사와 법무부 검찰과 검사를 지냈고, 2007년 장기 국외 훈련차 미국으로 건너가 듀크 대학교 법과대학원에 입학했고, 2008년 법학 석사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2011년에는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공안제1부 부부장검사를 역임했습니다. 2012년,..
노경원 프로필 우주항공청 채용 관련주 위치 사천 부지 연봉 노경원 프로필 우주항공청 채용 관련주 위치 사천 부지 연봉노경원은 과기부 연구개발정책실장으로 우주항공청차장으로 내정됐습니다. 1969년생이며 서울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했으며 서울대학원 행정학 석사를 취득했습니다.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캘리포니아대학교에서 경제학 석공학 석·박사를 취득했습니다. 행정고시 38회에 합격하고 공무원 생활을 시작했으며 과학기술처 연구기획과 사무관/교육과학기술부 행정관리담당관/ 교육과학기술부 장관비서관 /교육과학기술부 전략기술개발관 / 미래창조과학부 창조경제기획국장 /국제원자력기구(IAEA) 선임자문관(P5)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프트웨어정책관 /주 중국 대한민국대사관 공사참사관/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지원단장을 거쳐 현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연구개발정책실장을 지내고 ..
이유진 교수 프로필 박사 연세대 중국연구원 세계테마기행 중국 여행 코스 큐레이터 이유진 교수 프로필 박사 연세대 중국연구원 세계테마기행 중국 여행 코스 큐레이터 이유진은 중국신화학을 전공한 문학박사 입니다. 학력은 연세대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동대학원에서 ‘중국신화의 역사화歷史化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연세대학교 중국연구원 연구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그는 오늘날 우리 시각으로 중국 역사와 문화를 읽어주는 인문학자로, 복잡한 중국 역사를 대중적인 언어로 소개하는 작업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또한 신화의 상징성 및 신화와 역사의 얽힘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 중국 문화와 역사, 문학에 대해 강의하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신화와 역사를 이해할 때, 비판적으로 바라보기를 강조해왔고 중국신화를 공부하며 오늘날 중국이 국가와 민족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무상스님 프로필 나이 고향 절 특종세상 엘비스 특종세상 엘비스 무상스님 프로필 나이 고향 절 무상스님은 인천 강화군 법명선원의 주지 스님으로 최근에는 전남 장성 백양사의 말사 중 하나인 ‘마하무량사’에 있으며 전국을 돌며 노래로서 불교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그는 경기도 용인 출신으로 건국대 전자공학과를 나와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일하며 외국에도 파견 나가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늘 스님이길 꿈꿔오던 중 우연히 좋은 스님을 만나 불교에 귀의했다고 합니다.출가 전 대학 노래 동아리에서 활동한 덕에 노래 실력만큼은 자신 있었던 그는 캠핑카로 개조한 승합차를 몰고 전국 각지로 노래하러 다닌다고 합니다. 점잖게 찬불가를 부르는 것도 아니며 지역 사찰이나 비정부단체(NGO) 등이 여는 행사에 참석해 ‘러브 미 텐더’ ‘언체..
윤영빈 교수 프로필 존 리 노경원 우주항공청장 관련주 채용 연봉 윤영빈 교수 프로필 우주항공청장 관련주 채용 연봉 존 리 본부장 노경원 차장24일 우주항공청 초대 청장(차관급)에 임명된 윤영빈 서울대 항공우주공학과 교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1962년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62세 입니다. 서울대학교 항공우주공학과를 졸업했으며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미시간 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어 캘리포니아 대학교 데이비스 캠퍼스에서 연구원을 지냈습니다.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서울대학교에서 항공우주공학과 전임강사를 거쳐 지난 1996년부터는 서울대 항공우주학과 교수로 재직하며 로켓추진연구실을 이끌고 있으며 나로호 개발, 한국형 발사체 개발, 달 탐사, 1단계 사업 등에 참여해 성공적 추진에 기여했다...
장민욱 프로필 의사 교수 신경과 전문의 아버지 장민욱 프로필 의사 교수 신경과 전문의 아버지 최근 방송에 출연해 건강정보를 알려주는 신경과 전문의 장민욱님의 프로필 고향 학력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는 1978년 대전광역시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46세 입니다.그의 부친은 한국교통대학교 5대 총장이자 2017년 국제대학교 10대 총장에 취임한 장병집 입니다. 학력사항은 창서초, 충일중,충주고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했으며 강원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에서 신경과학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서울의료원에서 신경과 전공의를 수료하고 국립서울병원 신경과 과장, 분당서울대병원 신경과 전임의,한림대학교 춘천성심병원 신경과 조교수,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신경과 부교수,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수련교육부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고용곤 프로필 원장 연세사랑병원 고용곤 프로필 원장 연세사랑병원고용곤은 국내외 의료계 및 학계에서 가장 주목하는 관절·연골 전문의로 강남 연세사랑병원장 입니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에서 정형외과 인턴과 전문의를 수료했으며 현재 강남 연세사랑병원장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정형외과학회 정회원이자 대한정형외과 슬관절학회 정회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형외과학교실 외래교수 입니다.전문 분야은 줄기세포 재생의학·인공관절·관절내시경·스포츠 손상·연골 재생술 입니다. 그는 국내외 줄기세포 재생의학의 권위자로 연골 재생 분야에서 손꼽히는 명의입니다. 그는 낮에는 환자를 돌보는 의사로서, 밤에는 최선의 치료법을 제시하기 위해 연구하는 학자로 환자에게 더 나은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선 연구..
박미옥 프로필 형사 고향 나이 남편 책방 근황 형사 박미옥 프로필 고향 나이 근황 책방 남편 가족 박미옥은 전직 경찰공무원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강력계 형사이며 여경의 전설로 불리웁니다. 1968년 경상북도 영덕군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56세 입니다.7남매 중 막내인 그녀는 대구에서 결혼한 언니 오빠 집에 살면서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하며 집안 형편으로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순경 공채 시험에 응시해  1991년 9월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여자형사기동대를 창설할 때 지원해 경찰이 되었습니다. 이후 23세에 한국 경찰 역사상 첫 강력계 여형사가 되었고 경찰이 된 뒤 익힌 수준급의 유도, 태권도, 검도 솜씨로 사람들을 압도하며 출중한 검거 실적을 쌓아갔습니다. 순경에서 경위까지 9년 만에 초고속 승진을 했으며 청송교도소 출신 납..

반응형